본문 바로가기
기타

괌 가족여행 - PIC 3박4일 정보공유

by zgabriel 2024. 9. 4.
728x90

 

5.29 ~ 6.1 일정으로 괌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러나라를 리스트에 올려두고 고민했는데(싱가폴, 대만, 태국등...) 날씨 및 비행시간등을 고려해서 괌으로 결정했습니다.

아무래도 애들이 놀기 좋고 비행시간도 적당하다는게 장접이었습니다. 다른 나라들은 우기이기도 했습니다.

저처럼 처음 가족여행을 괌으로 가시는 분들을 위해 글을 써봅니다.

비행기, 숙박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서 했으며 비행기는 약 150만, 숙박은 260만 정도 지출했습니다.

. 비행기 : 제주항공

. 숙박 : PIC 로얄클럽 + 모든 식사포함 + 골드카드

  • 여행준비

. 입국서류, 세관신고를 미리 준비해가면 입국심사할 때 편합니다.

. 구글맵에 맛집과 가야할 관광지를 미리 저장해 놓으면 운전할 때 편합니다.

. 카드 결제 가능 상점이 많아서 환전은 팁용으로만 준비해도 괜찮습니다. 저희는 20만원 환전했는데 남아서 가격이 딱 떨어지는 식당에서만 사용했습니다.

. 썬크림은 K-MART에서 구매하시면 되고 아쿠아슈즈는 필수이니 미리 구매해서 가세요.

  • 1일차

인천공항 → 괌공항도착 → 렌터카(리치) 업체이동 → PIC 체크인 → 루비튜즈데이 저녁 → K-MART→숙소에서 야식&맥주

. 비행기에서 먹을 간단한 음식을 준비하세요. 라면을 사 먹기는 하지만 부족하기도 하고 애들 간식도 필요합니다.

. 렌터카는 생각이 없었는데 공항에서 PIC로 이동하는데 택시비가 비싸기도 하고 이동 시 택시보다 렌터카를 하는게 더 경제적이고 편하다고 해서 괌플레이에서 예약했습니다. 공항에서 바로 픽업되며 한국 면허증으로 처리됩니다. 괌플레이에서 돌핀크루즈도 같이 예약했으며 렌터카가 있으니 돌핀크루즈 픽업비는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 체크 인하는 옆 공간에서 서커스, 선셋바베큐, 비스트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 하고 가족들은 올려보내고 예약을 합니다. (일처리가 늦어서 오래걸림 ㅜㅜ). 명찰에 태극기가 있는 직원은 한글 가능 직원입니다. 영어가 어려우면 해당 직원을 찾으세요.

. 수요일에 야시장에 열린다고 해서 가려고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패스 ㅡㅡ;

. 루비튜즈데이는 전형적인 패밀리레스토랑인데 친절하고 라이브 음악도 좋았습니다. 추천!!

. K-MART에서 4일동안 먹을 간식 및 맥주, 라면 등등을 구매했습니다.

  • 2일차

PIC 조식 → PIC 물놀이 → PIC 중식 → PIC 물놀이 → PIC 비스트로 석식 → 서커스

. 스카이라이트 식사는 한식/일식/양식이 적당히 나와서 애들도 좋아하고 김치 맛집입니다.

. PIC 물놀이는 역시 최고입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계획을 세워 체험해 보세요.

. 서커스 관람은 골드카드로 무료관람 할 수 있으며 강추입니다. 보기 전에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규모도 있고 애들하고 관람하기 딱입니다.

  • 3일차

PIC조식 → 돌핀크루즈 → PIC 중식 → PIC 물놀이 → 선셋 BBQ → 비치인 쉬림프 야식

. 돌핀크루즈는 강추입니다. 돌고래도 볼 수 있고 스노우쿨링이 할 수 있으면 추천합니다. 너무 예쁜 물고기가 많습니다.

. 선셋 BBQ는 저희 가족에게는 비추입니다. 추가금도 있고 저희 애들이 선셋을 보며 여유있게 식사를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는걸 깜빡했습니다 ㅜㅜ. 음식은 평범하고 분위기 때문에 먹는건데 차라리 근처 맛집을 갈껄 후회했습니다.

. 비치인 쉬림프는 PIC 바로 앞에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맥주안주로 강추.

  • 4일차

PIC조식 → 체크아웃 → 투러버스포인트→ 도스버거 → 스페인광장 → 아울렛 → 렌터카반납 → 괌공항 → 인천공항

. 투러버스포인트 : 전망대에 올라가면 뷰가 너무 좋습니다. 단점은 그거말고 없다는거…

. 도스버거는 PIC 근처에 있는 지점으로 갔는데 가게는 작은데 버거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 렌터카는 반납 전에 가득 주유해야 합니다. 주유 방법은 보통 렌터카 업체에서 알려줍니다.

반응형